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은행동 라멘 맛집, 잇또라멘

by 딤딤♡ 2022. 12. 8.
728x90
반응형

 

< 잇또라멘 은행점 >

📌 전화번호 010-4454-8911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재료소진시 마감

 

위치는 목척교 다리 쪽에 있어요. 작은 도로랑 같이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화환도 있고 가게도 깨끗해보여서 좋았어요.

 

라멘, 덮밥 종류가 다양한데 저렴하기까지 하더라구요.

오픈 11 클로즈 21:30 고 SNS에 사진 올려주시면 음료 증정 이벤트도 하네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

매장은 그리 넓진 않았지만 테이블이 꽤 많이 있었어요

8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2인 탁자도 많아 혼밥하기도 좋을것 같아요

손님들 나가시구 찍은 사진, 유리로 은은하게 빛이 들어오는게 너무 힐링되는 분위기였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는 돈코츠라멘+미니슈밥, 새우카레 , 치킨가라아게 , 미니마약계란밥 을 주문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빠르게 나왔어요!

라멘 장인께서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구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비쥬얼부터 퀄리티가 남다르신듯해요.

 

오뚜기 카레같은거랑은 비교도 할 수 없는 일본식의 진한 카레였어요.

탄방동에 있는 미세노센세 카레랑 비슷한것 같아요. 근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는 점..

새우도 바삭하고 크고 갈릭후레이크도 있더라구요

갈릭후레이크 올려진 카레 처음 먹어봐요 !! 신선했어요

카레 자체가 엄청 맛있고 짜거나 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진-한 육수의 돈코츠라멘

가장 기본이라구 생각 되네요 고기도 크게 들어가있구

무엇보다 싼값이지만 양이 절대 적지 않아요

 

치킨 가라아게!!!!!

진짜 대존맛이에요 방문하시면 꼭 사드셔야해요.

저는 진짜 밥 다 때려치고 이것만 100개 먹으라 하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완전 겉바속촉. 스위트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새콤달콤 계속 들어간다구용...

저는 다음에 이거만 엄청 시켜먹을겁니다..

 

미니마약계란밥 입니당

카레가 양이 적을걸 대비해서 주문했던 아이인데

예상 외로 간장이나 그런거 없이 반숙계란만 있더라구요

어떤 계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한테는 살짝 비릿하면서두 밍밍해서 카레 곁들여 먹었어요

마약계란장 같은거 생각해서... 간장이랑 같이 있을줄 알았는데 헤헤

 

미니슈밥 입니당

차슈가 잘게 썰어져 있어요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에 같이 있어서 비벼먹으면 달달하면서도 차슈의 진함을 느낄 수 있어요

이거 정말 맛있더라구요. 차슈동이 없었던것 같은데 ... 크게 팔면 사먹을 의향 10000% 입니다

진짜 너무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구왔어요

은행동, 으능정이에서 뭐먹을까 고민 되시는분들 한번 다녀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