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배달 중촌동 스테이크 맛집, 김반장스테이크

by 딤딤♡ 2023. 3. 30.
728x90
반응형

김반장스테이크

대전 중구 목중로10번길 6 1층 김반장 스테이크

📞 0507-1400-1825

⏱ 화~일 11:0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월요일휴무

대전 중구 중촌동에 있는

김반장스테이크 입니다

중촌동 스테이크 배달 / 포장 전문점이에요

저는 오늘 포장을 해서 먹으려고해요!

배민을 통해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여기 근처에 아파트 단지랑 병원등이

많이 있더라고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꼭 포장으로 포장할인까지 받아보세요!

배민내에서 가능하답니당

📌 메뉴 & 가격

스테이크가게답게 여러가지

부위의 스테이크가 있고

곁들여먹을 수 있는 음식도 있어요

저는 살치살스테이크 1인분과

부채살스테이크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삼겹살김밥도 굉장히 궁금했는데

삼겹살을 잘 먹지못해서 패스 ㅠㅠ

 
 

앞에 여러가지 시즈닝

그런것들이있는게 신기했어요

원산지 표시도 있더라고용

매장에서 포장나오길 기다리는데

고기냄새가 진동하는게

정말 .. 침이 줄줄 나올것같았어요

 
 
 
 
 
 

포장을 하고 나왔습니다 ~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었어요

도시락같은 구성이라서

이렇게 소풍갈때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살치살스테이크

부채살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소스는 와사비마요랑 홀그레인이 있더라고요

와사비마요는 섞어먹는게 맛있어요!

열자마자 정말 맛있어보이는 비주얼과

냄새때문에 배가고파졌어요

소스말고도 김치랑

감자샐러드를 주셨는데

저것도 넘넘 맛있었습니다 !!

스테이크와 여러가지 곁들여먹을 수 있어서

색다르고 좋은것 같아요

 
 

고기들이 아주 영롱합니다

살치살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부채살은 고소함이 강해서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바베큐소스같은게

발려져 있는 스테이크라서

소스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적당히 잘 구워져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소세지도 아주 튼실해요

뽀독뽀독한데 아주 맛있게 구워졌고

안쪽에는 청양구추같은게 들어가서

씹을때마다 맛있어용

 
 

밥에 후리카케같은것도

뿌려져있어서 너무 맛있고

새우도 노릇하게 구워졌는데

소스랑 어울리고 탱글해서 씹는감이 좋아요

 
 
 
 

와사비, 와사비마요소스

바베큐소스와 카라멜라이징 양파

홀그레인소스 등등 다 어울리고요

스테이크 양도 푸짐한데다가

고기굽기도 적당하고 육즙도가득해요

굉장히 배부르게 먹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중촌동맛집 목동맛집 찾으신다면

추천추천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