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저렴한 기본 와플 맛집, 와플하우스

by 딤딤♡ 2023. 3. 30.
728x90
반응형

와플하우스

대전 서구 둔산로 29

⏱ 매일 11:00 - 23:00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타임월드

뒷편에 위치한 와플하우스 입니다

대전분들은 무조건 여기 아시겠죠?!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알아가보세요

건물 사이에 아주 작게 위치해있어서

그냥 모르면 못보고 지나치는경우도 있어요

제가 중고등학생때 부터 먹었던곳 !!

그때는 와플 하나에 천원이었는데..

최근까지도 천원이다 결국 올랐더라고요 ㅠ

참고로 영업시간은. .

네이버에 기재된대로 적었지만

저렇게 오래까지 영업 안 하셨던것 같아요

📌 메뉴 & 가격

온전히 와플로만 이루어진 구성

저는 생크림+사과잼 기본이랑

아이스크림 와플을 가장 좋아했어요

아이스크림와플은 그.. 약간

옛날 아이스크림 있죠 보라하양막 섞인!!

고깃집같은데에 하나씩 있던 후식아이스크림

 
 

2018년도 사진

메뉴판이랑 같이

찍어논 사진이 있더라고요

문재인 전대통령님 사진도 보이네요 ㅋㅋㅋ

진짜 천원짜리라 엄청 가성비 굿이었는뎃..

오른쪽 사진의 위에가 아이스크림와플

아래가 그냥 일반 생크림 사과잼 !!

아이스크림을 아주 두둑하게 넣어주셔서

진짜 가성비 엄청 쩔었어요

한 세스쿱 넘게 퍼주시는듯. .

제가 사진을 찍으니 갑자기

립스틱을 후다닥 바르시는 사장님

노리신걸까효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생크림+사과잼 만 주문했어요

원래도 그랬는지는 몰라도..

구워놓은 와플을 다시 와플기에 데워서

바로 잼 슥슥 발라서 주시더라고요

원래는 반죽부어서 만들어주셨던것 같은데 ㅠㅠ

 
 

이천원에 사먹은 와플

이천원이라는게.. 요즘 물가로는

굉장히 저렴하려나 몰라도

천원에 사먹을때랑 사뭇 다른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사과잼이 너무 적어요 !!!

천원에 먹었으면 딱 가성비좋다 ~ 하는 느낌인데

이제 이천원이니 .. 좀 적다..아쉽다 싶어져요ㅠ

먹다보면 생크림이 송글송글 올라와요

생크림맛만 나고 속은 좀 차가운 느낌이라

사실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

흐윽 ~ 천원일때가 좋았는데 ..

누가 이렇게 물가를 . . .

어쨌튼 지나가면서

와플 하나씩 먹기 좋은 곳 !

다음에는 아이스크림와플 먹어야겠어요

건너편에서 찍어본 사진인데

건물들 사이에 진짜 조그맣게있어요

잘 보셔야지만 먹을 수있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