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유성 구암동 역대급 소고기맛집 모임하기 좋은, 백송한우

by 딤딤♡ 2023. 4. 28.
728x90
반응형

 

백송한우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275번길 49 B동 지상1층 백송

📞 0507-1343-9305

⏱ 매일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1:30

오늘은 대전 유성구 구암동 에 있는

백송한우 유성점 을 다녀왔습니다

제 남치니는 다른 지역 사람인데

그나마 두 지역중 제가 있는 대전이

더 할게 많아서 일주일에 한번 대전에서 데이트를해요

소중한 시간이기에 한끼 먹는 밥도

굉장히 열심히 찾아보고 먹고 한답니다

그러다가 가끔 소고기가 땡기는 날이 있어서

소고기맛집인 유성맛집 대전백송 으로 데리고갔어요

 

 
 

위치도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이랑

꽤 가까운 편이라 아주 좋았어요

대전한우맛집 답게 외관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이나고 저렇게

고기가 걸려져있더라고요

사진을찍으니 유리때문에 잘 안보이긴하지만 ㅜ.ㅜ

 
 
 
 
 
 

 

📌 매장내부

매장이 꽤 넓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깃집 둥근원탁이 있고

벽쪽으로는 네모난 식탁

안쪽에는 룸같은 곳도 마련이 되어있어요

매장이 넓고 개별룸도 있다보니까

가족모임이나 회식 등으로 아주 좋을것 같아요

 
 

📌 메뉴 & 가격

저희는 일단 제비추리1인분과

가리구이 (갈비) 2인분 된장술밥 쫄면

그리고 하이볼 두잔을 주문하였습니다

대전맛집 백송한우는

밑반찬도 엄청 신경쓴 느낌이었어요

파김치와 겉절이도 맛있었고

와사비랑 홀그레인까지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이 불판 !

굉장히 .. 전통적인 문양같기도하고

생긴게 멋있더라고요 ??

엄청나게 두꺼운 철판이라 그런지

달궈지는데에 시간이 소요가 되어서

미리 달궈놓고 계셔주셨었어요 !

그렇기때문에 철판은 갈아주시지 않고

최대한 고기가 타지 않도록 구워야해요!

뭔가 여기는 벨도 센스가 있더라고

맥주벨 소주벨 ㅋㅋㅋ 재밌었어요

 
 
 
 

📌 제비추리 30000원

📌 가리구이 (LA갈비) 22000원 X2

맛있는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부터 너무 맛깔나구,,,

빛깔이 너무 예뻐서 군침돌았어요

게다가 같이 구워먹을 수 있는

파인애플이나 버섯 꽈리고츄등 !!

먼저 달궈진 불판에

직원분께서 고기지방으로다가

기름칠을 슥슥슥 해주십니다

 
 

📌 백송하이볼 8000원

그러는 사이에 하이볼도 나왔어요

벚꽃같이 아름다운 핑크색의 하이볼!

날씨가 더워져서 목이타던 참이었는데

시원한 하이볼 마시니 살것같더라고요

뭔가 이프로같은 복숭아맛의 하이볼이었어요

 
 

📌 육개장쫄면 8000원

쫄면도 나왔습니다 !

소면같은 면이었는데 생각보다

퍼지지 않고 굉장히 쫄깃해서 맛있더라고요

저랑 남자친구 둘 다

이런 면류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서로 더먹고싶어할만큼.. 맛있었어요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너무너무 맛있는

비빔냉면느낌이었어서 고기랑 곁들여먹으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역시 대전맛집

 
 

먼저 고기는 담백한 제비추리 부터 !

불판 가운데에서 구워줍니다

소고기는 금방금방 구워져서 너무 좋아요

간장소스에 찍어서 와사비랑 곁들여 먹어도 좋고

쫄면이랑 감싸서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담백한 고기 = 질기다 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그 편견을 깨준것이 여기 백송한우 ..

왜냐하면 정말 야들야들한데

소고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은 잔뜩있는

그런 소고기였씁니당...

 
 

📌 된장술밥 8000원

열심히 고기를 먹고 있는데

팔팔끓는 된장술밥도 나왔어요

뜨거우니 덜어먹으라고 앞접시까지 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었답뉘다..

사실 된장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한입먹고 말줄 알았는데 그래도

한그릇정도는 먹은것 같아요 구수하니 맛있어욥

 
 

다음으로는 갈비 !

이거는 양념으로 재워진거라

금방 탈 수 있어서 사이드에 구우라 하셨어요

와 근데.. 진짜 제 소고기의 기록을 깬 곳

정말 역대급으로 맛있었습니다..

기름기도 있고 고소하고 맛있는데

양념또한 진하지않고 소고기랑 잘 어울려서

칼칼한 와사비 얹어먹으면 그냥 극락..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는것같아요

완전 두툼한 육즙가득한

차돌박이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거보다 느끼함은 없고 ..

그냥 완벽하다고 말할 수 밖에 ㅠ.ㅠ...

 
 

잊고있었던 감자와 파인애플

감자는 타버려서 썼지만

파인애플 구운거는 역시 맛있더라고요

저는 구운 파인애플 최애 ..👍

열심히 사이드로만 구웠는데도

양념때문에 조금씩 눌러붙긴 하더라구요 ㅠ

지인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던 고기..

세상의 두종류의 사람이 있다고하는데

하나는 먹기위해 사는사람

하나는 왜 사람은 먹어야하는가 하는사람

전자가 저고 후자가 남자친구라서

어딜 데려가도 남자친구의 칭찬을 듣기힘들었는데

진짜.. 먹고나서 집에 갈때까지

여기 고기가 맛있었다고 계속 입이 닳도록

얘기를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저또한 너무 맛있었기에 뿌듯했습니다..

이러한 리뷰이벤트도 하네용

네이버예약 어렵지 않은것인데 !!

하이볼 공짜로 받아가심 좋을듯해용

진짜 대전맛집 으로 자부할 수 있는곳..

대전백송 에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맛있는 고기 드시고 행복한 추억 만드세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