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중구 산성동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배달후기

by 딤딤♡ 2023. 4. 29.
728x90
반응형

노랑통닭

대전광역시 중구 잔디로9번길 45 1층

📞 050362152599

⏱ 매일 14:00 - 01:00

대전 중구 산성동에 있는

노랑통닭 산성점 에서

알싸한마늘치킨 을 주문해봤어요

줄여서 알마치 라고 하는 이 치킨..

주변에서 지인들이 맛있다 맛있다 하는데

저는 노랑통닭에 큰 관심도 애정도 없어서

별로 시켜먹어볼 생각이 없었었는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마늘 치킨이 먹고싶더라고요

그렇게 생각난 이 알마치.. 이번기회에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배민으로 배달 주문 했어요

 
 

📌 알싸한 마늘 치킨 레귤러 순살 19000원

+ 배달팁 3000원

구성이 꽤 괜찮더라고요

양도 레귤러(19000원)와 오리지널(21000원)

으로 나뉘었었는데 지인에게 여쭤본 결과

레귤러도 꽤 양이 푸짐하다고

혼자서 먹을거면 무조건 레귤러 추천한다구해용

팝콘통같은것을 같이 줘서 이게 뭐지싶었는데

저기에다가 치킨을 쏟아먹는거였어요

마늘소스도 큰편인데 따로 주십니당

치킨은 한입크기의

카레향이나는 순살 치킨이었어요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오톨토톨한 그런 튀김옷이라서

씹는 맛이 나긴했지만 너무 막 먹으면

입천장이 다 까질것같은 그런 바삭함이었어요 ㅋ.ㅋ

 
 

이것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떡볶이 소량

와 근데 여기 노랑통닭 떡볶이가

그렇게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혼자 치킨도 시켜먹으면서 떡볶이까지

또 시킬수가 없을것 같았는데

이렇게 딱 리뷰이벤트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달착지근하니 치즈까지 있고 존맛!!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줍니다

팝콘통에다가 치킨을 다 쏟았어요

이렇게 먹는게 맞는것 같은 느낌

진짜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두명이서 레귤러사이즈 먹어도 배부를듯..

노란빛깔의 카레향 후라이드가

꽤 맛있고 괜찮더라구용?

 
 

그치만 저는 극강의 양념파

후라이드만 먹으라고 할땐 그냥그랬지만

이 마늘소스.. 진짜 생마늘이 갈려져있는데

푹푹 찍어서 먹으면 치킨 튀김옷에

소스가 쭉쭉 흡수가 되고

한입 물면 마늘향의 바삭한 치킨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닷..

진짜 생마늘이 그득그득하게 들어간 소스라

알싸~ 하고 맛있어요 ㅠ.ㅠ

그냥 기본으로 준 양념소스랑도

먹어봤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여기 양념소스는 뭔가 다른데랑 다른 느낌?!

보통의 양념치킨보다.. 좀더 마일드한 느낌..!?

어쨌튼 처음먹어본 알싸한마늘치킨

굉장히 생각보다 맛이 있어가지고

다음에도 또 시켜먹어볼 의향이 있어요

양도 엄청 푸짐하고 많아서 두세번 먹을수도있고

또 소스가 따로 있는거라서

후라이드 자체가 식으면 에어프라이기에

바삭하게 돌려서 다시 먹을 수도 있으니 좋은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