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스킨라빈스 산리오 콜라보 신메뉴 복숭아로피치올려 후기

by 딤딤♡ 2023. 4.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배라에서

산리오콜라보를 한다고해서 가봤어용

밖에서부터 산리오 캐릭터들이

잔뜩 붙어있는게 귀엽더라고요

주문은 쿠팡이츠 포장으로 했습니다

사실 저는 spc계열 최대한 안사먹기 중인데

쿠팡이츠 첫주문시 주는 5000원 쿠폰

그게 내일까지인데 주변에

쿠팡이츠 입점된 음식점이 몇없어서

쓸 곳 이 없더라고요 .. 그런김에

이 신메뉴 복숭아로 피치 올려 가

되게 맛있다고 하길래 한번 구매를해봤어용

쿠팡이츠 첫주문이시면 5000원쿠폰 3개 주니까

밑에 링크 눌러서 가입해주심 감사드리겠습니당

저걸루 가입해주심 저도 오천원 받아요 굽신굽신

 

지금 가입하고 총 15,000원 혜택 받으세요🎁

☝️ 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 첫 주문 완료 시 총 1만원 쿠폰팩 지급

share.coupangeats.com

 

 
 

만들어진지 얼마 안 된

배라 라서 굉장히 넓고 깨끗함!

먹고가기도 좋겠지만 역시 배라는

포장이나 배달로 많이 나가더라고용

 
 

곳곳에 산리오 콜라보.. !

파인트부터 통 사이즈별로

쿠로미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헬로키티

이렇게 캐릭터가 다른가봐용

저는 시나모롤 최애 인데

저렇게 많이먹을 일은 없어서 아쉽 . .

쿼터 17000원 이상 구매시

말랑 크로스백이 7900원 이라고 해요

말랑말랑한 소재인것같고

너무 귀엽게 잘 뽑히긴 함..!

 
 

편의점도 들려서 봉투를 가져왔기에

쇼핑백 안받으려고 했었는데 ..

쇼핑백도 산리오더라고요 안받을수 X

 
 

저는 파인트 입니당

귀야운 쿠로미 !!

8900원 원가에 쿠팡이츠 쿠폰 써서

3900원에 구매했어요 !

파인트 언제 가격 오른거쥐,,, 원래이랫나 ㅠ

세가지 맛을 골라야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랑에빠진딸기 .. 사빠딸

이거는 무조건 먹는 아이스크림 !!

초코+딸기+치즈케이크의 조합이 넘 좋아요

작년에 무슨 사랑에빠진외계인 이라면서

엄외에 있는 과자 넣어서 팔고 그랬는데

진짜 얼탱X .. 맛이 없엇다구요. 다시 돌아와서 다행..

그리고 애플민트 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먹고 싶었어요 ..

2년전인가 3년전에 먹고서

먹으러갔더니 여름한정이라며 안 팔더라고요

심지어 여름에도 파는데가 잘 없는 그런 느낌?..

그런데 오늘 딱 있는거 있죠 . . . . 상시판매로 돌려줘.

 
 

그리고 베라의 신메뉴 복숭아로피치올려

핑크 노랑 보라 등의 귀여운 파스텔톤 색상이

막 섞여있는데용 따옴 복숭아맛 아세요 ??

그 맛이 살짝 나면서.. 복숭아 요구르트 드링크

그 맛도 나는 그런 부드러운 느낌?

생각보다 복숭아맛이 강하게 나진 않고

부드러운 요거트 + 우유 + 복숭아의 맛이에요

그렇다고 요거트맛도 강한편은 아니에요..!

요맘때같은 느낌 생각하면 좀 달라요

그거보다 밍밍한 요거트맛

궁금해서 홈페이지 봤더니

진짜 요거트 + 우유 네요

복숭아과육도 가끔씩 있어서 그런지

어쩐지 가끔가다가 복숭아맛이 강하게 나긴하는데

전체적으로는 미미한 그런 맛이었어요

솔직하게 말하자면 원래 먹던 다른게 더 맛있음!

애플민트랑 사빠딸이 더 맛있찌만

이전 신메뉴였나 .. 연유딸기 그거보다는

이 피치올려가 더 괜찮은 느낌이네요

마일드한 느낌이라 애기들이 좋아할듯

어쨌튼 쿠팡이츠 깔고 할인받아욥~!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