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정림동 마라탕 꿔바로우 배달, 소림마라 서구정림점

by 딤딤♡ 2023. 10. 12.
728x90
반응형

소림마라

대전 서구 정림동 604 1층

📞 050 - 36221 - 2005

⏱ 매일 11:00 - 23:20

 
 

소림마라 꿔바로우에 빠진 저..

꿔바로우만 이만원 육박하는만큼

시키느니 그냥 세트 메뉴를 먹겠다 !

하면서 마라탕+맛보기꿔바로우 로 시켰어요

리뷰이벤트 소고기가 천원추가더라고요

양을 좀 더 주셔서 그런 듯. . ?!

땅콩소스 찍어먹는거 좋아해서 그것도 추가했어요

배달팁이 600원이어서 좋았습니당

 

📌 메뉴 & 가격

마라샹궈도 먹어보고 로제샹궈도 먹어봤어요

크림새우도 먹어봤지만

크림새우는 너무 가성비가 나빠서..

꿔바로우를 먹어봤는데 존맛이어서 그 뒤로

계속 생각나서 시키게 되었어요

 
 

📌 마라탕+꿔바로우맛보기 17000원

리뷰이벤트 소고기추가 1000원

땅콩소스 1000원

땅콩소스가 천원인데

저 작은데에 묽은소스가 오다니..

다른데에는 묵직한걸로 왔는데 점바점인것같아요

어쨌튼 묽고 맛이없는 땅콩소스여서 잘 손이 안 감 ㅠ

 
 

맛보기 꿔바로우 !

2개의 덩어리입니다

겉바속촉이어서 맛있어요

그런데 여기는 소스맛에서

케찹맛이 좀 도드라지는것 같았음

그리고 마라탕 ~!

소림마라 마라탕은 좀 더 한국적인 느낌이고

맵기설정도 세세하게 가능해요

저는 2단계로 설정했습니다

그냥 맵찔이에게 딱 매콤한 정도

신라면과 비슷한.. 살짝 더 매운듯한느낌

 

그런데 요청사항에 . . .

옥수수면 없이 뉴진면으로 바꿔달라고했어요

저는 옥수수면을 못 먹거든요

그런데 옥수수면만 한바가지가 옴 ㅋㅋ

다른..재료는... 하나정도 또는 없고

진짜 짬뽕마냥 어디를 집어도 옥수수면..

전화드렸더니 알바생이 반대로 했다며

사장님께서 뉴진면값을 주신다고해서

천원..?인가 환불해주셨는데

이거 전체환불해주셔야대는거 아닌가여 !!

옥수수면밖에없어서 진심 제대로 못 먹었는데요 따학

이 뒤로 .. 저의 소림마라 열망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사진이 여기서 끝나버림

열심히 옥수수면 빼고 먹을거 먹어본다고

뒤적거리며 먹었는데 진짜 이게 뭔 zl랄인지 ..!!

사진을 제대로 찍어봐야겠다는 생각도 안 들었다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