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월평동 가성비 카페, 감성커피

by 딤딤♡ 2023. 10. 13.
728x90
반응형

감성커피

대전 서구 월평중로 13

📞 042-710-2529

⏱ 매일 09:30 - 24:00

월평동을 가끔 놀러가는데요

밥을 먹고서 디저트를 먹기위해

눈앞에 보이는 감성커피를 가보기로했어요

SNS에서 맨날 가성비 좋다고만 보고

한번도 안 가봐서 여기가 첫 방문이었어요

 
 
 
 
 

내부는 작은편 !

앉아 먹을 수 있긴하지만

보통 포장이나 배달이 많은편같았어요

여기 이후에 다른 지점들도

몇번 가봤는데 다 이렇게 비슷하게

작은 규모로된 프랜차이즈카페 인것 같드라구요?

쓰지 않을거야 ..

그럼요 저는 커피를 안 시켜요

그리고 그 밑에 앉아있는

그루트인가 나무인형친구 ㅋ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어요

저는 초코음료중에

네스퀵을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 대박인게 네스퀵으로

만든 네스퀵초코라떼가 있더라고요

그냥 바~로 주문해버림

그리고 남치니는 초록매실샹그리아

라는 것을 주문했어요

밥을 먹은 후여서 소화 잘 되라고..

 
 
 

음료가 나왔습니당

초코라떼에는 휘핑추가를 했어요

휘핑은 쫀쫀하다기보다는

묽은편의 휘핑크림이었어요

음료를 멋들어지게 찍고싶었는데

어디서찍어도 역광인 그런 칙칙한느낌

 
 

📌 네스퀵 초코라떼 2900원

휘핑크림 500원

네스퀵을 가장 좋아하는 저

너무 운명의 메뉴를 만난것같아요

그냥 딱 네스퀵으로 만든 초코라떼맛..

우유에 네스퀵 가루 탄것같아요

그래서그런지 편의점/마트에서 사먹는

종이팩에 들어있는 네스퀵보다는

덜 진한 느낌이긴한데 양이 많아서 좋아요

휘핑은 맛있다기보다 단 편인것같아요

그래서 어거지로 맛있는느낌..(?)

 
 

📌 초록매실 샹그리아 3200원

이거 맛있긴한데

정말 많이 달았어요 ...

초록매실 그 자체인데 플러스로

상큼한 자몽같은게 추가된느낌

완전 맛있어서 계속 입이 갔긴했는데

정말 달아서 얼음을 녹이고 녹여서 먹어도

달아서 다는 못 먹었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