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도마동 떡볶이랑 치킨 가성비 배달분식집, 떡참

by 딤딤♡ 2023. 10. 13.
728x90
반응형

떡볶이참잘하는집 떡참

대전 서구 배재로91번길 44 1층 101호

📞 0507-1356-3088

⏱ 매일 11:00 - 23:00

 
 

어느날 떡볶이랑 치킨을

한번에 먹고싶다는 욕구가 생겼습니다

마치 엽떡허니콤보 같은 그런..

그런데 그런거 사먹으려고 하면 4만원이잖아요

그래서 배민을 막 뒤적거려보는데

떡참이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한번도 시켜먹어보진않았지만 유명해서 들어본..

봤는데 치킨이랑 떡볶이를 파는데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갈겨부렀습니다

한창 미니언즈 콜라보를 하고 있어서

봉지부터 귀여움 ㅋㅋㅋ

 
 
 

📌 순살치킨 400g 7900원

이거의 반만 있는 순살치킨도 있어요

저는 400g이 얼마나 되는지 몰라서

그냥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이거 시켰는데

치킨의 반마리 정도랄까요??

그래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치킨의 퀄리티가 너무 좋음 !!

그냥 치킨집 치킨만큼 맛있었어요

약간 투박하거나 맛없는 치킨텐더..

그런 치킨 파는 떡볶이집이 많으니까

기대가 없었는데 그냥 치킨그자체

치킨집 그 이상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 버터크림감자튀김 4900원

버갈튀 엄청 좋아해서

이것도 시켰는데 이거는 사실

조금 가성비 안 좋은 메뉴같음

감튀 양이 조곰 적은편인데

시즈닝이 좀 적고 감튀에 잘 안달라붙는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이 뒤로는 안 시켜묵는 메뉴 ㅋㅋㅋ

 
 

📌 떡참떡볶이(밀떡/보통맛) 3500원

사실 기대가 크지 않았던 떡볶이

사진으로 보나 실물로보나

뭔가 국물. 떡. 어묵

밖에 없어서 그냥 빨리만드는 떡볶이일것같다는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맛있었습니다..

신전+매떡 합친 그런 맛있는 맛

많이 단 편이긴한데 저는 아주 좋았어요

매콤하고 좀 묽은 신전인데 고춧가루떡볶이인

그런 맛있는 맛이에요

밀떡 쌀떡 고를 수 있고 매운맛설정도 가능!

저는 보통맛이 안맵고 딱 좋았습니다

 

이거는 다른 날 시켜먹은

로제떡볶이와 순살치킨

허겁지겁 먹은 탓에 사진 별로 안 찍어서

그냥 이 포스팅에 합쳐서 써야지

 

📌 로제떡볶이 (매콤로제) 5500원

중국당면추가 1500원

로제떡볶이도 굉장히 맛있음..

근데 매콤로제 랑 크림로제 둘중 하나

고를 수 있었는데 너무 느끼할까봐 매콤으로했더니

생각보다 많이 매워서 장염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예민장이어서 조심했어야했는데 ..

맛있어서 계속 먹어버림 걍 하 ㅠㅠ

다음부터는 그냥 크림로제를 시켜먹어보거나

아니면 매콤해놓고 덜맵게 요청해야겠듬

중국당면 추가는 옳았습니다

로제떡볶이에 중당은 최고

사진이 왜캐 퍼렇게 나왔는지 모르갯음

어쨌튼 지금 .. 처음 시켜먹어보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서 4번이상 시켜먹는중이에요

저에 배달떡볶이 최애집이 될 듯 👍

치킨이랑 떡볶이 같이 드시고싶으신분들

떡참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