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홍도동 한남대맛집 가마치통닭

by 딤딤♡ 2023. 10. 14.
728x90
반응형

 

 

가마치통닭

대전 동구 홍도로 63 103호

📞 042-626-9982

⏱ 매일 17:00 - 02:00

📍 라스트오더 01:50

 
 

한남대 앞에 있는 가마치통닭에 방문했습니당

저는 복합터미널 쪽을 자주 가서

한남대쪽에서 밥을 먹는 경우가 많아요

은근히 대전복합터미널에서 거리가 가까워서

걸어서 한 10분~15분이면 가더라고요

복합에서 버스타거나 여행오신분들도

한남대쪽 가셔서 식사하시면 좋을듯 !

연휴의 끝을 달리고 있는 날

치킨집을 방문을 하였습니다

밖에서부터 냄새가 아주 진동을해요

포장가격이 한마리 9000원

두마리 17000원으로 아주 저렴하네용

 
 
 

📌 메뉴 & 가격

먹고싶었던 메뉴가 있었는데

그거는 본사에서 네이버에 올리신 메뉴라

상이하다고 . . .

어쨌튼 그래서 저희는 순살양념

양파튀김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

매장에 홀도 가능한데 저희는 홀 이용했어용

6개의 테이블이 있었습니당

연휴여서 그런지 북적거렸어요

가볍게 치맥하시는분들도 많았어요

 
 

매장이용하면 이렇게

치킨무와 옥수수과자(?) 를 주십니다

노래방이나 찜질방에서 먹던 그런 과자같아요

기본안주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그런데 저는 술을 못 마셔서

사이다로 대체했습니다

잔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양념치킨이 아주 영롱했어요

양파튀김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 양념순살(매장가) 15000원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

양념소스가 잔뜩 발려져있어요

되게 파삭파삭한 과자같은 튀김이었어요

튀김자체도 얇은편이어서 포크로 집으면

약간 부셔지는 그런 느낌이었달까요 ㅋ ㅋㅋ

그래도 속살이 오동통한것은 잘 집힘

완전 바삭 그자체여서

바삭한 식감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듯

소스맛도 딱 달착지근한 모두가 아는

친근한 양념맛인데 살짝 매콤함이

더 추가되어있는 그런 맛이어가지고

남녀노소 나쁘지않게 먹을 수 있는 맛!

 
 

📌 양파튀김 6000원

양파튀김 어니언링 같은거

엄청 좋아하는데 이런 양일줄이야 !

맥주먹었으면 안주로 완전 딱이었을것 같아요

기름기가 많이 느껴지는 튀김이었긴하지만

바삭바삭하고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그런 딱 양파튀김이었어요 !

이 양파튀김을 양념치킨 소스에다가

버무려서 먹으면 더 맛있었습니댱

다른분들은 대부분 통닭을 드시던데

저도 통닭을 먹어볼걸 그랬나 궁금하더라구용

역시 가마치통닭은 통닭이 베스트메뉴인것 같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