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둔산동맛집 일본감성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집, 모토이시

by 딤딤♡ 2023. 10. 16.
728x90
반응형

모토이시

대전 서구 둔산로 32-30 1층

📞 0507-1375-1295

⏱ 매일 17:00 - 02:00

📍 라스트오더 01:00

 
 

대전 둔산동맛집 모토이시 방문했습니다

야키니꾸 소고기집으로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특별한곳이더라고요

바로 이 곳인것을 알아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일본풍으로

제대로 꾸며져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넓은 크기의 홀이더라고요

두개의 룸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테이블도 굉장히 많은 편이라

단체회식이나 모임등에도 문제없어보였습니다

게다가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쳐져있어서

저처럼 개인으로 오는 사람들에게는

프라이빗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좋겠더라고요

 
 
 
 

📌 메뉴 & 가격

와규 메뉴가 부위별로 다양했어요

최소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하네요

저는 5품 모듬세트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모토이시가 일본에 본점이 있는곳이더라고요

야끼니쿠의 설명과

와규의 설명이 적혀있었어요

 

메뉴 주문을 하고 홀을 구경을 했는데

여기저기 일본 현지의 느낌이 나는

그런 포스터나 꾸밈요소가 많아서

구경하기도 재미있었습니다

 
 

간단한 샐러드와 반찬들

마늘과 거추가 있었는데요

저거는 간장과 함께 섞어서

고기 찍어먹는 용도라고 해요 !

저는 마늘만 넣어먹었습니다

자리마다 이런 종이가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달까요 !!

 
 

기본으로 제공해주시는

순두부찌개라고 하셨습니다

맛이 칼칼한 라면스프맛이어서

중독성이 강한 맛이었어요

곧 화로가 나왔어요

그런데 숯이 위에까지 차올라서그런지 모르겠지만

막판에는 숯의 재가 많이 날려서

음식에 얹어져서 그건 살짝 불편했네용 ㅠㅠ

 
 
 

📌 5품 모듬세트 69000원

모듬의 구성은 달라질 수 있다하더라고요

메뉴판에는 업진살,늑간살,부채살,삼각살,안창살,꽃갈비살

중 다섯 부위를 제공한다고 써있었어요

저희는 꽃갈비살, 안창살, 늑간살, 삼각살, 부채살 을 받았어요

둔산동맛집 답게 고기 비주얼이 아주 영롱합니다

 
 

고기 굽는 순서는 따로 정해지지않았다 하셔서

아무거나 먼저 구웠습니다

부채살과 다른 고기를 구워줬습니다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녹더라고요

같이 주신 와사비를 얹어먹었는데

잘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와사비는 양을 적게 해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어느 와사비보다 강한맛입니다 !

 
 
 
 

삼각살 이라는 부위였던것 같습니다

삼각살이어서 삼각형 고기인가? 궁금했는데

그건 아닌것 같더라고요

식감이 되게 아삭아삭 하달까요

신기한 그런 소고기였습니다 !

꽃갈비살이 가장 베스트메뉴라고해서

기대가 컸는데 그만큼 맛있더라고요

입에서 녹는 그런 소고기였습니다 !

역시 둔산동맛집

 
 

단호박과 옥수수도 구웠는데요

화력이 강해서 살짝 태워버렸네요

마지막 마무리로는

키리모찌 두피스 주신것을 구워요

열심히 노릇노릇 굽다가

부풀어오르면 꿀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가래떡과 비슷하지만 더 쭈욱~늘어나는 식감!

이렇게 모토이시에서 화로구이를 먹었는데요

홀도 많이 넓고 고기 퀄리티도 좋아서

맛있는 식사를 한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