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복합터미널 맥도날드 타로파이 후기

by 딤딤♡ 2023. 10. 14.
728x90
반응형

 

 

대전 복합터미널 맥도날드에 왔습니다

바로 신메뉴인 타로파이를 먹어보기 위해서 ~

맥날 타로파이 .. 저는 완전 처음 보는데요

타로는 타로 버블티로밖에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하고 호기심이 생겼어요

제가 한번 기미상궁 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대전터미널점 매장

꽤 넓은편이긴한데 매장 관리가 꽤

지저분한 느낌임.. 어쨌튼 포장할거라 대충 고고..

 

타로파이 가격은 1800원 이고

274kcal입니다 작은 파이가

밥한공기에 육박하는 칼로리를 가지고 있네요

 
 

타로파이 하나만 딱 샀습니다

그랬더니 아주 빠르게 나옴

주문과 거의 동시에 데워서만 나오나봐요

포장지에 가운데가 뜯을 수 있길래

주욱 뜯어줌

이거를 뜯어서 반절로 갈라서

반갈죽시켜서 먹는 의도인듯

 
 
 

타로파이의 모습..

보라색 음식이라 하면 역시

약간의 거부감은 들 수 밖에 없는듯

따끈하고 바삭거리는 파이 느낌에

기대감은 아주 조금이라도 남아있었어요

맥날 타로파이 후기는요 ..

겉은 바삭하고 기름기가 있는 튀긴파이맛인데

속에있는 타로 저거 뭔맛인지 모르겠네요

타로버블티는 엄청 맛있는것에 속하는것이었다

고구마와 비슷한 맛이 나는데요

근데 맛이 없는.. 비누맛이 느껴집니다

남자친구말로는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형형색색의 클레이 찰흙 그 맛이라고해요

냄새도 그거랑 비슷함 ㅋㅋㅋ 아주 비유가 적절함 ㅠ

저처럼 타로버블티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조금 많이 실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결국에 저는 이상한 클레이맛을 못 참고

다 먹지는 못 하였는데요 ...

호가 있을까 궁금한 맛이긴 합니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니

저는 .. 돈을 내고 사먹는것을 비추 하지만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