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마동 서구피자맛집 피자선생 대전서구점

by 딤딤♡ 2023. 10. 10.
728x90
반응형

 

 

 

피자선생

대전 서구 신갈마로 176 시티팰리스 상가동 1층 108호

📞 042-525-2325

⏱ 매일 24시간영업

오늘은 대전 갈마동에 있는

피자집 피자선생 에서 방문포장을 했어요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내렸는데

바로 앞에 있어서 아주 편했습니다

민트민트한 간판등등

모든게 민트색이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그런데 피자선생 인데

선생님같은 캐릭터가 아니라

곰돌이 캐릭터여서 무슨 연관성이있나 궁금스

 
 

피자선생은 배달/포장 전문점이에요

포장주문을 넣고 기다리는 의자가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이 아주 환하게 보이는데

위생청결에 자신있어보여서 좋았어요

XL R 사이즈 차이도 붙어있어서 좋았어용

큰사이즈 작은사이즈 원하는대로 고르면 되겠어용

문쪽에는 이렇게

거울셀카를 찍을 수 있는곳도 있어요

귀여운 곰도리캐릭터가

피자를 만들고 있네요

요쪽 의자에서 앉아서 기다리는데

주방이 계속 눈에가는데

도우가 엄청 말랑말랑 해보이더라고요

만드시는게 다 보여서 참 투명하고 좋은것같앗으요...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피자 메뉴가 있어요

저는 달달한 고구마피자

R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보니까 요일별 방문포장 할인도 있어요

할인율도 꽤 많이 들어가서

주변에 사시는분들 눈여겨보시면 좋을듯!!

 
 

피자를 포장해왔어요 ~

정성스러운 손편지도 있었고욤

곰돌이 입에 땀났다

 
 

📌 고구마피자 R 13900원

피자를 열어봅니다

비주얼이 장난아니게 맛있어보임..

오는와중에 냄새도 최고였어요

고구마무스를 정말 아낌없이 뿌려주셨더라고요

SNS에 사진올리니까

친구들이 어디피자냐고 계속 물어볼정도로

아주 아름다운 그런 비주얼..

 
 

6조각이 있는 사이즈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피자같은 음식을

막 많이는 못먹어서 늘 남겨서

딱 좋은 크기였습니다 !!

고구마 무스가 그냥 아낌없이뿌려져있고

옥수수나 베이컨도 아주 많아요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파인애플도 좋아하는데

여기는 파인애플추가 자체가 없긴하드라구요

만들어주시면 그렇게 시켜먹고십워요...

같이 주신 소스는 핫소스랑

갈릭디핑소스랑 파마산치즈가루 피클

이렇게 있었는데 다른건 다 안먹고

갈릭디핑만 짜서 먹어봤는데

고구마피자랑 아주 잘 어울렸어요

 
 

저는 도우가 무작정 두꺼운 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은 편인데

이 피자 도우는 굉장히 쫄깃하고

두껍지않은 편이어서 먹기가 좋았어요

두명이서 세조각씩 먹으니까

딱 배부른 양이어서 기분 좋더라고요

속재료들도 아낌없이 맛있는거

많이 사용해주시는것 같고..

이래저래 마음에 드는점이 많은 그런 피자집이었어요

피자맛집 피자선생 !!

다음에 또 피자생각나면 먹어야게써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