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스모키하우스

by 딤딤♡ 2023. 12. 3.
728x90
반응형

 

스모키하우스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29 6층

📞 042-522-3180

⏱ 월~토 17:30 - 22:30

📍 라스트오더 21:00

📍 일요일휴무

 
 

대전 둔산동 스테이크 맛집

스모키하우스에 방문했습니다

둔산동 건물 6층에 위치해있어요

뒷쪽을 통해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빨강빨강한 출입구가 있습니다

 
 

분위기가 아늑하고 너무 좋았어요

벌써부터 캐롤도 나오고

트리도 있는게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뿜뿜 !!

연말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 메뉴 & 가격

토마호크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여러가지 파스타

완탕 퀘사디아 와인 스파클링와인 등을 판매해요

스테이크 가격이 아웃백 반값이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것 같아요!

저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500g

(새우살 꽃등심 갈빗살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대표메뉴)

명란오일파스타제로콜라 주문했어요

 
 

큰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고

야외석인지 바깥도 있더라고요

날이 추워서 시도하기는 어렵겠지만

저런데에서 먹는것도 분위기있고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

셀프바에 물과 프레첼이 있었어요

자리마다 스테이크 소스도 있었어요

제로콜라도 있어서 좋았어요 !

저는 음료수는 무조건 제로로만 마시려고 하고있는데

없는곳도 은근 많아서 그럴때마다 아쉽거든용..

네이버 방문자 후기 작성시

미니크림브릴레나 탄산음료 한캔 제공해주니

방문하신분들중에 관심있으시면 참여해보세용 !!

콜키지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 식전빵

따끈따끈한 식전빵을 먼저 주셨어요

소스는 올리브오일에 발사믹식초 섞은것같아요 !!

따끈한 빵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명란오일파스타 12000원

특제 마늘 오일저염 명란을 넣은

김찰맛이 나는 오일 파스타 라고 하네용

면 삶기도 아주 적당했고

페퍼론치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매콤해서

오일파스타인데도 느끼함이 전혀 없었어요 !

저염 명란이라 적당히 짭쪼름해서

간이 딱 되는 그런 느낌으로 맛있었어요 !!

애호박이 들어가서 그런지 애호박 맛도 나더라고요

 
 

📌 토마호크 스테이크 500g 55000원

요즘 인기 많은 토마호크 !

저는 이게 새우살 꽃등심 갈빗살이

다 붙어있는 부위인줄은 몰랐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나오자마자 냄새가 장난아니었어요

양도 푸짐해보이고 위에 바질버터 같은게

녹아져있는것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비주얼부터 너무 좋은 둔산동 스테이크

 
 

고기도 정말 잘 썰렸어요

담백함과 고소함이 공존하는 맛이었고

너무 야들야들해서 입안에서 녹는 느낌..

굽기도 적당하게 잘 구워주셔서 좋았어요

홀그레인머스타드 얹어서 같이 주신

스테이크소스 푹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구운 토마토와 버섯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토마토에서 불향이 나요.. 따뜻하구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