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맛집 먹기 편한 대만음식점, 바오츠

by 딤딤♡ 2023. 12. 5.
728x90
반응형

바오츠

대전 서구 둔산로 64 1층 102호

📞 0507-1355-9689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라스트오더 14:00, 20:00

대전 둔산동맛집 바오츠 입니다

대만음식점으로, 저는 대만음식 특유의

강한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었는데

가게 설명에 그런 강한 향신료를 걷어내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만음식을 만든다고 하셔서

너무 기대가 되고 궁금했던 곳이에요!

저처럼 대만음식 등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강한 향신료에 거부감이 있으셨던분들은

한번 유심히 보시면 좋겠네요 😊

 
 

📌 매장 내부 느낌

가게 내부가 우드톤으로 아주 멋지고

감각적이게 꾸며져 있더라고요 !

다찌석도 있고 2인테이블, 쇼파석으로

다양하고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

 
 

📌 메뉴 & 가격

여러가지 대만 음식 메뉴들이 있습니다

치킨바오 / 클래식바오 / 양고기바오 / 멘치카츠바오

등 호빵같은 빵에 만두처럼 속을 넣어먹는 바오 메뉴

우육면 / 탄탄면 / 차오멘 누들 메뉴

동파육덮밥 / 마라족발덮밥 / 마파두부덮밥 덮밥메뉴

유린기 / 옌수지 튀김 메뉴 등이 있습니다

저는 면류는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동파육덮밥유린기(대) 옌수지(대)

빙홍차치킨바오로 주문을 했습니다!

 
 
 

벽쪽에는 이런 음식 사진 포스터도 붙어있었고요

오픈 주방에서 직원분들께서

웃으시며 분위기 좋게 음식을 만드시는데

응대도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고

잘 될 수 밖에 없는 그런 가게 느낌이 났어요 ..✦‿✦

📌 빙홍차 3000원

마라탕 먹을 때 필수템인 빙홍차 !

여기에도 있어서 반가워서 시켜봤어요

시원하게 마실 수 있게 얼음컵이랑 주셔서 좋았습니다

곧 다른 음식들도 빠르게 만들어주셨어요!

동파육 덮밥 - 옌수지 - 유린기 - 바오

순으로 나와서 조금 기다렸어요 ( •̀ ω •́ )✧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보이는 둔산동맛집

 
 

📌 동파육덮밥 13000원

덮밥류 중에서 고민을 했었는데

동파육덮밥마라족발덮밥

TOP 메뉴라고 붙어있더라고요 !

제가 매운건 못 먹어서 동파육으로 골라봤어요

 
 
 
 

파와 무슨 풀 청경채 등과

동파육이 얹어져 나온 덮밥이에요

잘게 부숴서 얹어먹으라고 안내해주셨어요 !

동파육이 정말 부드럽게 잘라지더라고요

 
 

📌 옌수지(대) 15000원

처음에 옌수지가 뭔지 몰라서 검색을 해봤는데

대만식 치킨이라고해서 무조건 주문 !!

튀김이 까맣게 나와서 너무 신기했어요

탄건 전혀 아니었고 겉바속촉 장난아닌

크리스피함이었습니다 !!

위에는 약간 에그마요같은 느낌의 소스가 얹어졌는데

타르타르 비슷한데 더 입에 맞았어요

타르타르소스는 원래 안 좋아했는데

이건 살짝 다른 느낌인데 맛있더라고요

첫입 먹었을 때 뭔가 술맛같은게

확 나는 느낌이라 헉 했는데

씹다보면 사라지고 그냥 맛있는

간이 된 바삭한 치킨이었어요 !

 
 
 
 

📌 유린기(대) 15000원

리뷰 봤을 때 정말 맛있다고

극찬이 많은 유린기예요

그래서 무조건 주문을 했습니다 !!

사실 유린기 한두번 먹어봤는데,

고기 두꺼운 축축한 맛이었어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요

이건 너무 바삭해서 좋았어요 🤍

밑에 깔려있는 양상추와 소스를 듬뿍 찍어서

유린기 한점 집어먹으면 바삭바삭 식감도 장난 아니고

고기가 뻑뻑하거나 두껍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

 
 

📌 치킨바오 4000원

사실 저는 이거를 딤섬이랑 헷갈렸는데

엄청 큰 찐빵이 나와서 놀랐어요

메뉴판 설명을 보니까 이렇게

호빵 같은 빵 안에 재료를 넣어 먹는거라고 해요

엄청 커다라서 좀 눌러준 뒤에 한입했는데

매콤짭짤한 치킨과 위에 얹어진

부드러운 소스속에 양파같은 씹히는것들이 있었는데

식감도 좋고 맛이 조화로워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호빵같은 빵도 부드럽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둔산동맛집 바오츠에서

대만음식점을 먹어봤는데요 !

정말 가게 설명처럼 강한 향신료의 맛이 없어서

너무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