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마카롱 목동 디저트 선물세트, 달에서온마카롱

by 딤딤♡ 2023. 12. 4.
728x90
반응형

 

 

달에서온마카롱

대전 중구 동서대로 1356

📞 0507-1312-8857

⏱ 월~토 11:00 - 19:00

📍 일요일휴무

대전마카롱 맛집 달에서온마카롱 입니다

대전 중구 목동에 있고 충남여자고등학교

충남여자중학교 바로 옆이더라고요

저는 용문역에서 지하철 타고 왔는데

금방 걸리는 곳에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에도 테이블 두개정도가 있었습니다 !

주로 포장으로 사가시는것 같더라고용

들어오자마자 사장님께서

친절히 인사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단일 마카롱 종류와 쿠키 머랭쿠키

등등을 판매하고 계셔서

당충전하고싶을 때나 선물용으로 좋을것같아요!

종류도 맛도 다양한 대전마카롱

 
 

저는 마카롱선물세트를 골랐습니다 !

박스포장으로 정갈하게 되어서

선물용 접대용 등등 좋을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이 딱 수능날이었는데요

수능을 치는 친구들 생각이 나더라고요

수고했다는 의미로 선물 주고싶어요~

 
 

- 마카롱은 냉장 디저트입니다

- 구입하신 후 최대한 빨리 드시길 권장드리며

2일이상 보관하실 경우 냉동보관 해주세요

- 보관은 구입 후 밀폐하여 냉장 2~3일

혹은 냉동 2주 가능합니다

-냉장실에서 꺼낸 후 5분, 냉동실에서 꺼낸 후

10분 안에 드시는게 맛있습니다

- 필링이 녹았을 경우 냉장고에 넣어

다시 차갑게 해서 드세요

라고 안내문구들이 적혀있네요

안내해주신대로 먹어야 가장 최상의 맛의

마카롱을 먹을 수 있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일단 냉장보관부터 했습니다 !

 

오픈 두둥 !

마카롱 10구가 들어있어요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골라먹기 좋을것 같아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치즈맛

딸기맛 크림치즈맛 버터맛 초코맛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는것 같고

보노보노 마카롱이 너무 눈에 띄었어요 ㅋㅋㅋ

 
 

먼저 보노보노 마카롱 위에 있던

형형색색의 마카롱을 집어봤는데요

안에가 찹쌀떡 같은게 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중 찹쌀아이스가 떠오르는

그런 맛이었어요

 
 

이 두가지는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

둘 다 안에 잼이 있고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마카롱이었어요

달지않아서 물리지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대전마카롱 달에서온마카롱 에서

마카롱 선물세트를 먹어봤는데요

마카롱 맛들도 색다르고 여러가지여서

각각 먹는 재미 맛도 있고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