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정부청사 둔산동포케 샐리샐리

by 딤딤♡ 2023. 12. 6.
728x90
반응형

 

 

샐리샐리

대전 서구 둔산중로134번길 29 107호

📞 0507-1378-4630

⏱ 평일 07:30 - 20:00

⏱ 주말 10:00 - 18:00

대전 정부청사 쪽에 있는

둔산동포케 집 샐리샐리 입니당

간판부터 노랑초록한게 싱그러운 느낌 !

 
 
 
 

📌 매장 내부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은 꽤 많아서 좋았습니다 !

깔끔깔끔한 모습입니다

 
 

샌드위치류와 소스들이

미리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정수기가 따로 없었던데

물은 천원씩 판매하는것 같더라고용

 

📌 메뉴 & 가격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은 꽤 많아서 좋았습니다 !

샌드위치류

치킨텐더 / 스파이시참치 / 수비드청양닭가슴살 / 햄치즈에그 / 연어 고구마스프레드 / 에그포테이토

포케or샐러드

들기름두부구이 / 훈제오리 / 수비드닭가슴살 / 수비드직화목살 / 숙성 생 연어 / 바질 오일 쉬림프 / 수비드 부채살 스테이크

저희는 수비드부채살스테이크 포케

수비드 직화 목살 포케 주문했습니다

포케가 나왔습니다 !

푸짐하고 신선한게 눈에 보이네용

초록초록한 트레이가 더욱 더

포케를 맛있어보이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 수비드 직화 목살 11900원

만드실 때 불쇼를 하시는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커지는 마음이었는데

맛있게 구워진 목살 포케였습니다

삶은계란, 현미밥, 양파후레이크,

옥수수콘, 방울토마토, 고구마무스,

적양배추, 양상추, 병아리콩 등등 들어가있었어요!

 

목살 식감이 정말 꼬들꼬들한게 맛있었어요

소스 선택이 가능했는데 목살포케에는

매콤알싸한 청양마요를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많이 알싸해서 맵찔이분들은

조심하셔야할것 같아요

저는 맵찔이라 씁씁거렸다네요 ㅋㅋㅋ

 
 

📌 수비드 부채살 스테이크 11900원

위에 메인 토핑은 부채살 스테이크이고

나머지 삶은계란, 현미밥, 양파후레이크,

옥수수콘, 방울토마토, 고구마무스,

적양배추, 양상추, 병아리콩 등등은 동일했어요!

부채살포케에는 크리미어니언 소스로 선택했어요

어니언 소스랑 잘 어울리는 맛이어서

선택을 잘 했다라는 생각이 들어용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져있는 스테이크

육즙이 있고 고소한 소고기의 맛이 최고 !

위에 후리카케같은게 뿌려져있는데

저것도 은근 킥인것 같아요 ㅋ.ㅋ

에그마요인지 감자샐러드인지

헷갈리지만 어쨌튼 맛있음 ..!

그런데 밥이랑 야채랑은 섞어먹지 말고

단독으로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

야채의 양이 상당했는데요

안 그래도 야채섭취가 필요했는데

정말 맛있게 야채를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용

고기와 현미밥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고 든든한 한끼를 먹은것 같습니다 ~!

위치도 정부청사쪽이어서 주변 직장인분들이

점심시간 저녁시간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하러

오시는것도 좋아보여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