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간단한데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 샐러드파스타 레시피

by 딤딤♡ 2023. 12. 19.
728x90
반응형

있는 재료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샐러드파스타 레시피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집에 썩어가고있는 양상추와

파스타, 다른 재료들이 있어서 만들어봤어요

< 샐러드파스타 >

- 파스타면 1인분 (필수)

- 양상추 한줌 (필수)

- 새우 5개

- 양파 반개

등 얹어먹을것 과일,야채,고기, 참치,

닭가슴살 등 다 괜찮아요.

< 샐러드파스타 소스 > ( 숟가락 기준 )

- 올리브유 1

- 다진마늘 1

- 간장 1.5

- 식초 1

- 알룰로스 2 (=설탕, 스테비아 등 사용)

1. 소스 만들어두기

 
 

숟가락 기준으로

올리브유 1 / 다진마늘 1 / 간장 1.5 / 식초 1 / 알룰로스 2

넣어서 만들어줍니다

저는 깨도 넣어줬어요

다른거 넣을 재료들 구울 때 소스 만들어도 괜찮아요

뭔가 조금 매콤하게 드시고싶으신분은

고춧가루 한스푼 넣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2. 재료손질

 

곁들여먹을 재료들을 준비합니다

저는 코스트코 냉동새우와 양파

사과랑 닭가슴살은 준비했지만 먹지 않고

소고기추가했어요

토마토같은것도 같이 있으면 더 맛있을듯..!

집에 있는 재료로 해먹으면 되어요

양상추랑 파스타면만 있어도 되지만

그러면 너무 심심해서

단백질은 한가지 꼭 넣어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꼭 필요한 양상추는 씻어서 물기를 빼줍니다

저는 이케아 야채탈수기로 휭휭 돌려줬어요

물기를 미리 빼주시면 좋아요

나중에 다른 재료랑 파스타 다 담고 먹으면

물 잘 안 빼면 물이 많이생겨서

소스가 밍밍해지거나 그럴수가 있어서요

 
 

새우와 양파를 굽고 볶아줍니다

이 뒤에 저는 소고기도 구워서 넣었어요

닭가슴살, 참치 등 다 괜찮아요

3. 파스타면 삶고 찬물로 씻기

파스타면을 삶아줍니다

면 굵기에 따라 시간은 달라요 !

보통 파스타할 때 처럼 삶아주면 되어요

 

 

룸모 카펠리니 50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쿠팡에서 구매한 룸모 카펠리니

얇은면을 사용해서 6분 정도 삶아줬고

찬물로 씻어줬어요 !

이렇게 좀 차갑게 먹을 파스타는 얇은 면이

더 소스도 잘 스며들고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양상추를 얹고 파스타도 얹고

새우와 양파 소고기도 얹어버리고요

그 위에 소스를 챡챡 뿌려줍니다

그러고 비벼서 먹어주면 되어요

너무 간단하고 맛있었어요 !

건강한 느낌이라 다이어트식단으로도

이미 유명한 샐러드파스타 라서

재료있으시면 꼭 드셔보세요

 

 

룸모 카펠리니 500g, 1개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