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식빵으로 간단하게 마늘빵 만들기 레시피

by 딤딤♡ 2023. 5. 4.
728x90
반응형

<재료>

- 식빵 2장

- 마늘 ( 다진마늘 O )

- 마요네즈

- 설탕 or 스테비아설탕

- 에어프라이기 or 오븐 조리

마늘빵 마늘바게트 정말 좋아합니당

그런데 생각보다 만드는게 쉽더라고요

저같이 야매로 만들어도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싶은 레시피 !

일단 냉동실에서 썩고있는 식빵 두장을 꺼냅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 했었고

일반 식빵보다는 통밀식빵 위주로 먹어요

그게 더 건강할것 같아서요 ..

저는 두장을 사용하였지만 드시고싶은

양에 따라서 조절을 해주시면 됩니다 !

 

 

곰곰 통밀식빵

COUPANG

www.coupang.com

 

식빵을 드시고 싶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는 한장당 6등분을 했어요

그냥 반절로 자르시는분도 계시지만

저는 최대한 바삭한게 좋아서

구워지는 면적이 더 작으면 바삭할것같아서

이렇게 하였는데 취향에 따라 잘라주세요

 
 

그리고 마늘을 다져주세요

저는 생마늘밖에 없어서 세개를 다져줬구요

다진마늘이라면 한숟가락 정도 넣음 될듯

그리고 마요네즈, 설탕도 한숟가락 넣어줘요

소스도 드시고싶은 양 등에 따라

가감하시면 됩니당

저는 최대한 적당한 양으로만 섭취하려고

빠듯한 양으로 만들었어요

 
 

제가 사용한 설탕은 그냥 설탕이 아니라

당류가 0g 인 스테비아 설탕 입니다

집에서 이렇게 요리해먹을때에는

당류섭취를 줄이려고 스테비아로 먹어요

스테비아 후기 포스팅 👇

 

 
 

마늘 마요네즈 설탕을

잘 섞어주면 이런 느낌이 되어요

그럼 거의 다 한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이 만든 소스를 그냥

식빵 자른것에 바르기만 하면 되거든용

뭔가 생각보다 잼처럼은 안 발립니다

얹어준다는 생각으로 발라야해요 !

 
 
 

그리고 에어프라이기

180도로 10분 돌려줍니다

오븐으로도 사용가능할것 같아요

예열같은건 미리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짜잔 이렇게 마늘빵이 나와요

탄것같아 보이지만 아닙니다

소스가 꾸덕달달하게 잘 스며들었어요

마늘 향이 정말 향긋함 ! !

식빵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져서 바삭한데

윗쪽은 소스때문에 촉촉해가지고

굉장히 조화로운 식감이 나요!

 
 

정말 별거 없는 마늘빵레시피

사서 먹으면 오천원에 이만큼 양인데

집에서 만들어먹으면 재료값도 얼마안들고

너무 간편한데 맛도 사먹는거랑 비슷하거나

오히려 마늘이나 다른걸 더 넣을 수 있어서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요 !!

꼭한번 만들어서 간식이나 식사로 드셔보세용

 

 

곰곰 통밀식빵

COUPANG

www.coupang.com

 

 

오뚜기 골드 마요네즈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