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확실한 바퀴벌레 퇴치제 만들기ㅣ붕산과 카스테라만 있으면 됩니다

by 딤딤♡ 2023. 6. 19.
728x90
반응형

저희집은 .. 나무로 만들어진 주택인데

나무가 오래되면 썩고 거기에

벌레가 살잖아요 ..

게다가 여름 + 밤 .. 이면

진심으로 거실에 바퀴벌레가

한 20마리는 나옵니다

저는 바퀴혐오자로 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 뿌리는약 , 분필같은 약 등등 .. )

그 중에 이게 가장 확실했어요

초여름에 뿌려놓으면 한 해가 편안해요

대신 !! 반려동물이나 기어다니는

아기가 있다면 위험할것 같아요

붕산은 약국에서 팝니다

천원에 구매했어요

작년만해도 팔백원이었는데 !!

빵은 카스테라를 쓰세요 ...

저는 별 생각없이 집에 빵이 있어서

카스테라 사는 돈이 아깝다고

저 크림빵을 그냥 썼는데요 ...

카스테라를 쓰라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동네빵집 카스테라나

보름달빵 등을 사용하면 되어요

그리고 큰 비닐이랑 비닐장갑도 준비해요

 
 

붕산은 이렇게 하얀 가루예요

설탕같은 느낌이라서

빵을 잘게 부숴서 같이 섞어줄거에요

 

카스테라라면 사르르 부서집니다

그냥 붕산은 한통 다 쓰고

빵은 카스테라 (컵케익 크기) 두개나

보름달빵이면 그냥 하나 다 써주세용

 

진짜 크림빵 안뿌셔져서 몇시간 부심

넣고 그냥 조물조물하면서

부수고 바퀴벌레가 나오는 곳이나

가구 밑이나 어두운 곳 바퀴통로

등등에다가 뿌리면 됩니다

너무 가루로 뿌리시면 안 되고요

바퀴벌레 몸통보다는 작은 크기로

동글동글 뭉쳐서 놓는게 좋아요 !

코딱지 뭉친것만큼에서 새끼손톱

반절 만큼..? 너무 크면 안가져가더라고요

붕산을 묻은 빵을 바퀴벌레가

가져가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습니다

그렇게 모든 바퀴가족이 죽어버리는거죠 !!

그래서 이 약을 뿌린 뒤에

며칠 바퀴가 나오면 잡지않는게 좋다고해요

그 바퀴가 밥을 잘 가져가도록..

그런데 저는 하도 많으니까 이미 가져간

놈들이 몇 있겠지 싶어서 제 눈에 띈

바퀴들은 그냥 잡아버립니다

이렇게 하면 진짜 그 여름에는

바퀴가 안 보입니다

운좋으면 1~2년동안 편해요

그런데 이미 알까놓고.. 새로

태어나는 애들은 그때되면 또 박멸해줘야함

저처럼 바퀴벌레에게

시달리는 분들 꼭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