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냉장고 파먹기 있는재료로 오므라이스 만들기 레시피

by 딤딤♡ 2023. 6. 21.
728x90
반응형

< 재료 >

있는 재료 아무거나 쓰시면 됩니다

제가 쓴 재료는

-햄(런천미트) 반절

-단무지 썬것 한줌

-저칼로리 바베큐소스(돈까스소스OK)

-케첩

-계란 2알

-밥

1. 볶을 속재료 부터 볶습니다

 
 

저는 런천미트 반절과

단무지 썬것을 좀 볶아줬어요

단무지는 볶음밥같은 류에

같이 볶아서 넣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

2. 소스와 밥 준비

소스는 돈가스소스와 케찹을

섞어주면 되는데 없으신분은

그냥 케찹 + 간장 조금 넣어도되고

저는 저칼로리바베큐소스가 있어서

케찹이랑 같이 써줄게요

두숟가락씩 넣었습니다!

반절은 밥에, 반절은

오므라이스 위에 올릴거에요

 
 

찬밥이라 먼저 넣고

조금 데워줬어요

그러다가 한 쪽에 소스를 넣고

전체적으로 볶아줬습니다

3. 계란 부치기

 

예쁘고 균일한 계란을 위해서라면

먼저 그릇에 풀어서 잘 섞어줬을텐데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ㅋㅋㅋ

그냥 팬 위에 두개 톡 까고

거기서 슬슬 섞어줬어요

익어갈때 쯔음

밥을 위에 올려놓습니다

예쁜 모양을 내기 위해서는

밥을 밥그릇에 넣어놓고

계란 위에 뒤집어서 올려놓으면되어요

계란 튀어나온 부분으로

밥을 덮어줍니다

 

그렇게 잘 그릇에 옮겨담고

위에 만들어놓은 소스 뿌리면 끝

마요네즈와 깨도 함께 뿌려봤어요

간단한 오므라이스 완성

든든하고 맛있어용

생각보다 만드는법도 쉬웠고

그냥 냉털로 여러가지 재료 넣고

볶은뒤 계란 덮으면 되니까

각자의 상황에 맞는 오므라이스 해서

한끼 맛있게 드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