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유천동 중국집, 불난반점 솔직후기

by 딤딤♡ 2023. 6. 19.
728x90
반응형

불난반점

대전 중구 계백로1571번길 38-22

📞 042-522-3708

⏱ 화~일 11:00 - 22:00

📍 월요일휴무

 
 

대전 유천동 맛집 에 있는 불난반점

오랜만에 짜장면을 먹고싶었는데

딱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홀 내부는 조금 협소한 편

일자로 공간이 있는데 다섯테이블

정도가 있습니당

배달로도 꽤 드시더라고요

제가 앉은 곳은 대전 유천동 맛집

마을공원 뷰 였어요 ㅋㅋㅋ

옆에 작은 놀이터 같은 공원이 있어

밥 먹고서 소화시키러 갈 수 있을듯!

 
 

정말 더운 날 헥헥거리며 왔는데

에어컨이 미리 틀려있진 않았지만

시원한 물을 주셨어요

얼음 물이었는데 맛이 근데 ..

쇠맛이 나서 컵문젠지 뭐문젠지

별로 못 마셨습니당 ㅠ

컵과 식기류에 빨간색이나

다른 이물질같은게 묻어있는게

꽤 많이 있어서 골라서 써야했어요

📌 메뉴 & 가격

여기 대전 유천동 맛집

매운 짜장이 시그니처라고해요

5번 쟁반짜장 세트를 시켰어요

 
 

먼저 미니탕수육이랑 군만두가나왔어요

탕수육 소스가 근데

일반적인 소스가 아니라

유자맛이 나는 소스여서 놀랬어요 ..

왜지?! 저는 유자를 안 좋아하거든요..

그래도 나쁘지 않았는데

보편적인 선택을 놥두고..

새로운 선택을 하셨다는게 신기할따름

탕수육은 얇고 바삭했어요

꿔바로우 느낌의 튀김이라

맛있고 좋았습니다 !

군만두도 미니미니한편

살짝 그을린 부분들도 있었지만

그냥 기본 군만두로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러다가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음식 나오는데에 한 20~30분 정도

소요가 되었었어요

위에는 청양교추가 잔뜩 올라가있더라고요

매콤칼칼해 보이는 쟁반짜장

상당히 꾸덕한 편이어서

조금 먹다보니 점점 더 꾸덕해지더라고용

짜장면을 먹을때마다

청양교추의 알싸함과 칼칼함이

느껴져서 매콤매콤했습니다

신라면 이상의 매움이라서

정말 맵찔이분들은 덜맵게를 요청하셔야할듯

저도 엄청나게 씁씁거리면서 먹었네요

각종 해산물도 함께 있었는데

안쪽이 좀 차가운 느낌으로

냉동해산물의 느낌이 나는 맛이었어요

양은 상당히 많은 편이었고

스트레스 풀릴만한 맵기였어요

불난짜장이어서 불향이 가득하기를

기대했었는데 불향보다는 맵기에

신경을 많이 쓰신것 같더라고용

728x90
반응형